Quantcast

'구해줘 홈즈' 개성있는 신혼집 구하기....박나래 "송가인이 결혼하고 싶어질 집" 신혼집 대전 승자는?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구해줘 홈즈’가 신혼집 찾기에 나선다.
MBC 구해줘 홈즈 캡처
MBC 구해줘 홈즈 캡처
MBC 구해줘 홈즈 캡처
MBC 구해줘 홈즈 캡처
19일 방송된 ‘구해줘 홈즈’에서는 신혼집 찾기에 나선다. 남부정류장에서 가까운 3억원대의 신혼집을 찾는 예비부부를 위해 덕팀은 송파구로 향했다. 덕팀은 “우리는 인서울로 구해봤다. 송파구 오금동이다.”라고 밝혔다. 성내천이 근처에 있어 산책하기가 좋고 세대별 주차가 가능한 유럽식 외관의 집은 화이트톤으로 마감이 되어 눈길을 끌었다. 복층 공간과 넓은 창으로 눈길을 끈 집은 깔끔한 인테리어였지만 공간 분리가 아쉬운 단점이 있었다.

김기방은 “부엌이 좁기 때문에 아일랜드 식탁을 두면 좋을 것 같다.”며 아이디어를 냈다. 3단 스킵 플로어로 나누어진 개성있는 구조에 아담한 방. 메인룸은 채광과 붙박이장, 화장실까지 구비되어 있었다. 김기방은 “신혼 때는 아내를 깨우는 방법이 있다.”며 뽀뽀로 아내를 깨웠던 추억을 고백했다.

박나래는 “층고도 높고 좋더라. 그런데 방의 크기가 효율적이지 않아 아쉽다.”며 “우리는 에산 세이브에 힘을 주었다.”고 고백했다. 송가인과 경기도로 향한 박나래는 블루와 그레이 톤으로 마무리를 한 ‘ㄱ’자 하우스에 도착했다. 5m가 넘는 층고를 자랑하는 집은 “펜트하우스냐.”는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박나래는 “가인이가 이 집을 보면 결혼하겠다고 할까봐 걱정된다.”고 이야기를 했다. 의뢰인의 요구에 맞추어 맞춤형 '집'을 찾아주는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22시 35분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