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연애의 발견’ 윤현민-김슬기, 설렘 가득 ‘연애씬’ 현장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연애의 발견’의 부정맥 커플 윤현민-김슬기가 ‘심장박동 상승컷’을 대량 방출했다. 아슬아슬하게 맞닿아 있는 두 남녀의 얼굴엔 시작하는 연인들의 설렘이 가득 담겨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극본 정현정, 연출 김성윤 이응복,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이 발견한 핫연애라인 도준호(윤현민)와 윤솔(김슬기). 오리무중 결말을 알 수 없는 한여름(정유미)-강태하(문정혁)-남하진(성준)의 삼각라인에 비해, 현재 상황에선 미래가 가장 밝은 커플이다. 아직 정식 고백만 못 했을 뿐, 서로 좋아하는 마음은 감지했기 때문이다.
 
‘연애의 발견’ 윤현민-김슬기 / 제이에스픽쳐스
‘연애의 발견’ 윤현민-김슬기 / 제이에스픽쳐스


본의 아니게 사생활이 ‘문란’해졌다는 솔. “든든하고 편할 것 같은” 윤실장(이승준)과 “마음 빼고는 다 챙겨줬던” 최은규(구원)의 ‘대시’에도 이상하게 마음에 걸리는 인물이 준호다. “하는 짓마다 이상하고, 다리 한 짝이 없는 의자 같은데”도 말이다. 그런 솔에게 여름은 “윤실장님하고 은규는 이유가 있는데, 도준호는 이유가 없냐”고 물으며 그게 “그냥 사랑하게 되는 사람”이란 사실을 일깨워줬다.
 
도준호는 멋진 고백을 준비하고 있었다. 신윤희(김혜옥)의 보조작가인 장기은(정수영)에게 거금 10만원을 주고 드라마에나 나올 법한 고백의 글을 받고 연습도 했다. 그 광경을 솔에게 들킨 준호는 “그렇게 고백하면 단번에 차여. 유치하고 군내 나고 촌스러워”라는 타박만 받았다.
 
‘연애의 발견’ 윤현민-김슬기 / 제이에스픽쳐스
‘연애의 발견’ 윤현민-김슬기 / 제이에스픽쳐스

‘연애의 발견’ 김슬기-윤현민 / 제이에스픽쳐스
‘연애의 발견’ 김슬기-윤현민 / 제이에스픽쳐스

“저게 은근히 까다로워가지고, 승부욕을 자극하네”라는 혼잣말을 통해, ‘윤솔 맞춤’ 고백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 준호. 그가 어떤 고백을 했던지,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을 보면 준호의 고백을 솔이 받아들였음을 짐작케 한다.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때론 거창하고 손발이 오그라드는 고백보단, 서로를 정말 잘 알기에 나올 수 있는 진솔한 고백이 더 감동적이다. 도준호와 윤솔 커플에겐 그런 감동에서 나오는 달콤함이 전해질 것이다”라고 밝혀 이들의 ‘연애씬’을 기대케 했다.
 
30년을 ‘그냥’ 알고 지내다 ‘그냥’ 사랑에 빠져버린 부정맥 커플 도준호와 윤솔. 이들의 심장박동 상승 러브 모드는 내일(6일) 밤 10시 제15부 ‘그들은 다시 사랑하게 될까요?’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