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재환, 대표 송은이 향한 존경심 드러내…'소속사 연예인은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실시간 검색어에 자신의 이름이 오른 연예인 유재환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회를 밝혔다. 

19일 유재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네이버에 실검이 떠서 난 공황이고 오고, 뭔지 봤더니 전참시였다"며 "우리 #송은이 누나는 언제나 1등이다. 내가 믿고 따르는 이유다. 우리누나는 지금 우리나라에서 최고잘나가는 대선배 엠씨이고 엠씨중에서도 독보적으로 매력있는 사람이라 어느프로그램에서도 대표님의 색깔은 참 강하다. 그런 강한 색깔에 살짝 물들어보고싶다. 그런데도 오로지 동생들 챙기는생각만 하고사시고 정작 자기보다 내동생들, 내사람들 신경쓰는데 온신경 다 쏟으신다. 난 요즘은 참 자기 전마다 대표님생각과 걱정에 잠이 안온다. 오늘은 뭘하셨을까 식사는 하셨을까 모든게 다 걱정이된다 우리 송대표님. 내가사랑하는 우리 송대표님"이라는 장문의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송은이, 송은이 소속사 대표'라는 단어가 실시간 검색어 2위에 올라간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유재환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재환씨 응원할게요", "재환님도 송은이님도 모두 행복하세요", "재환씨의 공황이 얼른 물러나길 바랄게요" ,"유재환님도 송은이님도 화이팅" 등 뜨거운 응원의 물결이 이어졌다. 

송은이의 소속사는 '미디어랩시소'로 알려졌으며, 소속사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송은이가 설립한 연예기획사로 함께 '셀럽파이브' 활동을 하는 김신영, 신봉선으로 유재환 역시 송은이 회사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송은이가 출연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된다. 재방송은 19일 오후 1시 5분, 6시 28분 100회가 MBC 드라마넷을 통해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