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녀석들' 태안 간식, 동치미 품은 깜장굴물회와 고구마맛탕 '꿀꺽'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현우 기자)
'맛있는 녀석들'에서 태안의 간식인 깜장굴물회와 고구마맛탕을 먹게 됐다.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17일 오후 8시와 8시 15분 코미디TV와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 채널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269회에서는 삼시세끼-어촌 2편이 진행됐다. 오늘은 충남 태안의 간식을 맛볼 차례. 김준현, 김민경, 유민상, 문세윤 '뚱4'는 오늘 깜장굴물회를 즐기고 난 후 국수를 넣어 먹기도 하는 태안 정통 음식을 먹게 됐다.

김준현은 "여기 태안 내륙 쪽에서만 먹을 수 있는 거죠?"라고 물었고, 오늘 식사를 준비해주신 어머니는 그렇다고 웃으며 답했다. 바지락 캐기에서 꼴등을 한 이십끼형 유민상은 오늘 한입만에 당첨됐다. 한눈에 보기에도 싱싱해 보이는 깜장굴물회에 모두들 기대하는 눈초리로 한 수저를 크게 떴다.

김준현은 "아까 갯벌에서 엄청 힘들게 있었더니 입맛이 뚝 떨어졌어요"라고 농담했고 이에 김민경과 문세윤 모두 웃음을 터뜨렸다. 김민경은 고구마 맛탕에 먼저 젓가락을 내밀었다. 문세윤도 맛탕을 먼저 먹고는 "약간 호박고구마로 만든 맛탕인데? 태안 호박고구마"라고 말했다.

이어 김준현은 시원한 동치미국물부터 꼴깍 들이켰다. "음식 잘하시네, 정말"하고 김준현은 감탄했고 꽉 막힌 속을 뻥 뚫어주는 시원한 동치미에 가득 들어간 깜장굴을 수저로 열심히 퍼 먹기 시작했다. 물회에 꽂힌 김준현은 연속으로 계속해서 수저를 뜨며 먹기 시작했고, 문세윤과 김민경은 오랜만에 먹는 맛탕이 맛있다며 계속해서 맛탕을 먹었다.

국물을 한번 먹은 김민경은 "으음"하고 깜장굴물회 국물에 감탄했고, 김준현은 면발처럼 미나리를 흡입했다. 동치미에 굴 향이 얹어지니 시원함이 배가 된 음식. 입 안 가득 향긋함이 가득 충전됐고, 한입만에 당첨돼 못 먹는 유민상은 김준현에 맛 설명을 부탁했다. 김준현은 "매콤한은 좀 덜하고 시원함은 올라가고. 진한 향이 있어요"라고 말했다.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코미디TV와 유튜브 스트리밍 채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