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안의 발라드' 주우재, 로코베리 신곡 가이드 음원에 "진짜 좋다 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내 안의 발라드' 신곡 미리듣기가 공개됐다.

17일 Mnet '내 안의 발라드' 네이버 TV캐스트와 Mnet 유튜브 채널에는 "[선공개/9회] '감성 촉촉' 초보 발라더들의 신곡 미리듣기 시간! 200417 EP.9"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Mnet '내 안의 발라드' 9회 선공개 영상 캡처
Mnet '내 안의 발라드' 9회 선공개 영상 캡처
공개된 영상에서 신승훈은 "발라드 사단의 프로듀서들이 등장한다. 노래를 하나씩 들어볼텐데 이 곡의 작곡가는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만든 로코베리다"라고 설명했다.

혼성 듀오 가수 겸 작곡팀 로코베리는 tvN '도깨비' OST인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찬열, 펀치의 'Stay With Me'를 비롯해 tvN '호텔 델루나' OST인 폴킴의 '안녕', KBS2 '태양의 후예' OST인 윤미래의 'ALWAYS' 등을 작곡한 히트곡 메이커다.

장성규는 "기대된다"고 말했고, 신곡 가이드 음원 도입부를 들은 김동현은 "너무 좋다 벌써"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노래를 들은 유재환은 "너무 감동이다"라고 말했고, 주우재는 "아 진짜 좋다 노래. 너무 좋은데"라고 감탄했다.

한편 Mnet '내 안의 발라드' 9회는 오늘(17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