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의' 고아라, 리즈시절 미모로 특별출연…조정석과 인물관계도 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특별출연한 고아라가 화제인 가운데 이들의 인물관계도 역시 궁금증을 모은다.

16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고아라와 조정석(이익준 역)의 과거 이야기가 일부 풀렸다.

고아라는 극중에서도 톱스타 고아라로 출연하며 조정석의 전 여자친구로 지난회 첫 등장했다.

이날 고아라는 오랜만에 마주한 조정석과 함께 병원식당에서 짜장면을 먹었다. "이제는 밥 잘 먹네요"라는 조정석의 말에 고아라는 과거 이틀에 한끼 먹는 식습관 때문에 자신을 찼느냐고 물었고, 조정석은 자신이 찬게 아니라고 답했다.
 
고아라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방송 캡처
고아라 /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방송 캡처
조정석은 고아라가 힘들다며 잠수를 탔다고 말했지만 고아라는 잠수 후 다시 전화했을 때 조정석이 전화를 모두 받지 않았다고 받아쳤다.

고아라는 "30통은 했을 거다"라고 말했고, 조정석은 "29통"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조정석은 고아라와 안맞는 생활 습관으로 헤어졌다고 언급한 바 있다.

극 중 톱스타 답게 고아라는 화려한 핑크색 의상을 입고 여전히 인형같은 미모를 과시했다.

고아라는 조정석의 전여자친구이나 조정석(익준)과 전미도(송화)의 러브라인이 전개되며 더이상 큰 비중의 출연은 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인물관계도는 '99즈'로 불리는 동갑내기 의사 친구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와 이들을 둘러싼 율제병원 의사들로 크게 나뉜다.

극중 조정석은 전부인과 이혼 후 홀로 아들을 키우고 있으며, 김대명도 이혼을 했고, 정경호는 조정석의 동생 곽선영과 연애를 시작했다.

전미도와 조정석은 서로의 첫사랑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유연석은 현재 의사지만 신부가 되기 위해 준비 중인 모태쏠로로 나온다.

몇부작인지도 관심을 모으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총 12부작으로 시즌3에 걸쳐 완성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