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연석-조정석-전미도-정경호-김대명, 실제 나이 '깜짝'…러브라인 급부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러브라인의 윤곽이 드러나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이끌고 있다. 이에 이들의 실제 나이와 극중 나이도 궁금증을 모았다.

16일 방송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이익준(조정석 분), 채송화(전미도 분)의 과거가 공개됐고, 김준완(정경호 분)의 고백을 이익순(곽선영 분)이 받아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이익준(조정석 분), 채송화(전미도 분)의 과거가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과거 서로가 첫사랑이었음을 암시하는 모습들이 그려져 설렘을 유발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유연석, 조정석, 전미도, 김대명, 정경호 / tvN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유연석, 조정석, 전미도, 김대명, 정경호 / tvN
 
안정원(유연석 분)은 장겨울(신현빈 분)이 짝사랑 중이나 아직 큰 진전이 없는 상태. 이 두사람 역시 연결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슬의'에 출연 중인 주연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는 극중 99년생 40세 동갑내기 의사들로 나온다.

앞서 배우들의 동안 외모로 캐스팅을 너무 젊게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오기도 했다.

그러나 맡형인 조정석, 김대명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며, 막내인 유연석은 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다.  

1983년인 정경호는 38세, 1982년생인 전미도는 39세로 다섯명의 실제 나이 또한 극중 인물과 비슷한 나이대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