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미스터트롯' 이찬원, 영탁과 18일 '쇼! 음악중심' 동반 출연…'진또배기' 부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18일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에 영탁과 동반 출연한다.

16일 오후 톱스타뉴스 취재 결과 이찬원과 영탁은 18일 오후 3시 30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 676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한 방송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에 "이찬원과 영탁이 18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 이찬원은 '진또배기'를, 영탁은 '찐이야' 무대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또한 듀엣 무대에 대해서는 "정해진 바 없다"고 덧붙였다.
 
이찬원-영탁 / 이찬원 인스타그램, 뉴에라 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영탁 / 이찬원 인스타그램, 뉴에라 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 인스타그램

TV조선 '미스터트롯' 진선미 임영웅, 영탁, 이찬원은 지난 4일부터 차례대로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고 있다. 4일 임영웅, 11일 영탁과 임영웅의 동반 출연에 이어 18일에는 이찬원과 영탁이 출연한다.

이찬원의 음악방송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예선 당시 부른 이성우의 '진또배기'로 음악방송 첫 나들이에 나선다. '진또배기'로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처음 알린 이찬원이기에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찬원과 영탁이 출연하는 MBC '쇼! 음악중심'은 오는 18일(토) 오후 3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