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트롯' 송가인, 정치색 논란 지운 투표소 의상 눈길…"여러분 투표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하늘색 의상을 입고 투표 독려 캠페인에 참여해 정치색 논란에 휩싸였던 가수 송가인이의 투표소 의상이 화제다.

15일 오후 송가인은 제 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를 위해 서울 강남구 논현2동 주민센터 투표소를 찾았다.

이날 송가인은 정치색 논란을 의식한 듯 올 화이트 의상을 입고 투표소 앞에 등장했다.

송가인은 마스크부터 블라우스, 재킷, 바지, 운동화까지 하얀색으로 통일 시킨 단정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송가인 / 톱스타뉴스 HD영상 캡처
송가인 / 톱스타뉴스 HD영상 캡처
송가인은 취재진 앞에서 마이크를 들고 "안녕하세요 송가인 입니다. 여러분 투표하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짧게 얘기한 후 투표소로 발길을 옮겼다. 

지난 7일 송가인은 415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 '잘 뽑고 잘 찍자'에서 하늘색 의상을 입고 등장해 더불어민주당을 지지하는 입장 표명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다.

이에 송가인 팬카페 'Again' 측은 13일 "송가인님과 어게인은 특정 정당 및 정치적인 연관 관계가 전혀 없음을 명확하게 알린다"면서 "회원들은 동요하지 말길 당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녀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