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 승희, “완전체 컴백 맞아요?” 질문에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승희의 엉뚱한 매력이 커뮤니티에서 화제다.

13일 승희는 오마이걸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앞서 오마이걸의 공식 컴백 소식이 전해졌던 바, 승희는 “저도 엄청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 팬이 “완전체 컴백이 맞느냐”고 질문하자, 승희는 아무말 없이 ‘오케이’를 연상시키는 손동작으로 안경을 치켜들었다. 이때 도도한 표정과 엣지있는 손동작이 누리꾼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오마이걸 V LIVE
 
오마이걸 승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오마이걸 승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승희는 브이앱을 통해 얼굴과 효과음을 이용한 '멤버 묘사'로도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승희가 속한 오마이걸(OH MY GIRL)은 4월 27일 컴백을 확정지었다. 이번 컴백에는 건강상 문제로 활동을 중단했던 멤버 지호의 합류까지 더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오마이걸(효정, 유아, 비니, 미미, 승희, 지호, 아린)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썸머 패키지 앨범 ‘폴 인 러브(Fall in love)’에 이어 약 8개월 만에 컴백한다. Mnet ‘퀸덤’에서 오마이걸만의 색깔부터 반전매력까지 선보였던 이들의 컴백이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