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 수호, ‘최파타’에 문자로 ‘사랑,하자’ 신청…“저는 평화주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솔로곡 ‘사랑, 하자’로 활동 중인 수호가 라디오에 직접 신청곡 문자를 보낸 사실이 커뮤니티서 화두에 올랐다.

14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최파타)’에 문자 하나가 도착했다. 문자를 보낸 사람은 바로 엑소(EXO)의 수호였다.

문자에 따르면 “화정누나 수호예요. 오늘도 라디오 잘 듣고 있습니다”라며 “저는 평화주의자라서 항상 분위기가 싸해지면 제가 분위기를 다시 좋게 만드는 것 같아요”라고 이야기했다.
 
엑소 수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 수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제 이번 노래도 ‘사랑, 하자’ 잖아요. 그래서 ‘사랑, 하자’ 신청합니다”라며 본인의 곡을 신청했다.

이에 최화정은 “수호씨는 평화주의자라 이럴 수 있을 것 같다”면서 “수호씨는 엑소의 찐리더가 아닌가 생각이 든다”라며 수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엑소 멤버 수호는 지난 3월 30일 솔로앨범 ‘자화상’을 발매 후 첫 솔로 활동에 나서고 있다.

앞서 수호는 지난 1일 ‘최파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자랑한 바 있다. 형에 대한 반항심으로 가출했던 사연, 멤버들과 팬에 대한 사랑 등을 가감없이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 출연자'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