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NOW] 배우 이은재,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 이후 "'18 어게인' 촬영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일진에게 찍혔을때 시즌2'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신예 이은재가 근황을 전했다. 

14일 이은재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배우 이은재가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2' 촬영 이후 드라마 '18어게인'(에이틴 어게인)을 촬영 중이다"라고 전했다. 

모델 출신으로 알려진 이은재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즌1, 2에서 김연두 역으로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나 '수지와 한효주 느낌이 있는 외모'라는 평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은재 인스타그램

또한 '일진에게 찍혔을때2'는 지난달 31일 1회 최초공개 이후 순식간에 15만뷰를 돌파, 14일 기준 현재 231만 회를 기록 중이며 2회 역시 168만 회를 기록 에피소드 당 약 100만 회가 넘는 뷰로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14일 손예진과 문채원의 계보를 잇는 한 음료 모델로 발탁됐다는 소식을 알리며, 2020년 기대되는 신예 배우로 자리매김할 것을 예고했다. 

이은재가 출연을 알린 JTBC '18어게인'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으로, 배우 김하늘, 윤상현이 일찌감치 확정을 지었다. 이에 웹드라마를 통해 성공적으로 연기자로 발돋움한 배우 이은재의 향후 보여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