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라이트 양요섭, 의경 복무 중에도 팬사랑…“휴가 나와 윤두준과 함께 식사” 근황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의경으로 군 복무 중인 아이돌 그룹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양요섭의 편지를 확인한 팬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14일 오후 하이라이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현재 의경 복무 중인 양요섭이 전한 메시지가 공개됐다.

이날 양요섭은 "코로나19로 많이 불안하고 걱정스러운 나날을 보내고 계실텐데, 청결 유지 잘하시고 마스크도 꼭 착용하셔서 다함께 코로나19를 하루 빨리 이겨내길 바랍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하이라이트 양요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이라이트 양요섭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양요섭은 "얼마 전 휴가를 받아서 (윤)두준이와 함께 식사를 했다"며 최근 제대한 윤두준과 만난 사실을 밝혔다. 그는 "(윤두준과) 정말 오랜만에 만났지만 어제 만난 친구처럼 너무 즐거웠다"고 전했다.

또한 양요섭은 현재 의경으로 복무 중인 하이라이트의 다른 멤버 이기광, 손동운을 향한 그리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동시에 양요섭은 "하루 빨리 네명이 모여 누가 더 힘들었고,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그런 시덥잖은 이야기들을 나누며 웃고 싶다"고 말했다.

하이라이트 양요섭은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한 이야기들만 나누고 웃으며 지내세요"라며 "저희도 여러분이 행복하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며 팬들을 향한 그리움도 표현했다.

그룹 하이라이트의 양요섭은 지난해 1월 군대 생활을 시작했다. 훈련소를 거친 후 의경 복무를 시작한 양요섭은 경기남부청에 배치돼 있다. 이기광과 손동운 역시 의경 복무 중이다.

최근 육군 헌병대에서 군 복무 했던 윤두준은 하이라이트 멤버 중 가장 먼저 전역 소식을 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