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탈출 시즌3' 명장면은 무엇? '희망연구소' 강호동의 좀비분장 뽑혀…재방송 시간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대탈출 시즌3' 강호동의 좀비분장이 명장면 1위로 뽑혔다. 

29일 방송된 tvN '대탈출 시즌3'에서는 3시즌 내에 공개된 명장면 순위가 공개됐다. 

이날 '대탈출3'에서는 명장면 1위로는 강호동의 좀비 분장이 꼽혔다. 해당 장면은 '시즌2'  희망연구소편에서 진행된 스토리였다. 당시 통제실 있던 강호동은 잠금쇠가 풀리지 않자 결국 문을 박살냈다. 좀비를 피해 도망치던 그는 좀비떼에게 결국 화를 당하게 됐다. 이후 멤버들에게 차키를 건넨 그는 "사랑한다 형제여"라고 소리치며 좀비들에게 끌려갔다.

이후 강호동은 좀비로 변해 멤버들에게 큰 위협을 가하기 시작했다. 그의 모습을 본 멤버들은 형을 외치며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대탈출 시즌3' 캡처
이에 네티즌들은 "기다릴께요 대탈출", "아 근데 안나온 장면들 넘 많았음 신동 금고털이 천해명 정면대결 피오 사자후 등등", "아근데 본방볼때 호동님 좀비돼서 쬐끔 속상했음", "김호들 튕겨날라가는거 진짜 꺼이꺼이 숨넘어가면서 웃었는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대탈출3'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3주간 결방 소식을 알려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대탈출 시즌3'은 예측할 수 없는 전개, '밀실'의 경계를 뛰어넘은 스테이지로 새롭게 돌아온 국내 유일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를  그리고 있다. 한편 '대탈출'은 tvN, XtvN 등에서 재방송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