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어 장인’이 왜 거기서 나와?”…이정권, ‘팬텀싱어3’서 ‘한이 쌓일 시간’ 열창에 네티즌 반응 살펴보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전국 노래자랑'에서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을 열창했던 이정권이 '팬텀싱어3' 무대에 올랐다. 이정권이 전한 의외의 근황에 네티즌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10일 오후 첫 방송된 JTBC '팬텀싱어3' 무대에 오른 이정권은 뮤지컬 '서편재'의 넘버 '한이 쌓일 시간'을 열창했다.

이날 '팬텀싱어3'에 출연한 이정권은 깨끗한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정권의 노래가 진행되는 동안 옥주현을 비롯해 많은 이들이 감동 받은 표정을 보이기도 했다.
 
JTBC '팬텀싱어 시즌3' 화면 캡처
JTBC '팬텀싱어 시즌3' 화면 캡처
 
이정권의 '팬텀싱어3' 방송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그의 무대에 대한 글이 게재되기 시작했다. 특히 이정권이 과거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해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을 열창했던 사람과 동일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전국 노래자랑' 출연 당시 이정권은 강릉원주대학교 4학년 재학생으로 등장했었다. 이정권이 부른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오르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 영상은 유튜브에서 최대 23만회 이상 재상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정권은 '전국 노래자랑' 이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연을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꾸준히 게재해 왔다.

'연어 장인' 이정권의 '팬텀싱어3' 무대를 본 네티즌들은 "정말 한소절 한소절이 귀하네요"(칭*), "노래듣는데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났어요 가슴 먹먹한 노래 너무 잘들었습니다 응원합니다. 음색너무좋아요"(pjec****), "우승 안하시더라도 단독콘서트해주면 좋겠어요"(ppor****), "이 노래 듣고 왜 눈물이 나는지는 모르지만 암튼 울면서 들었습니다 감동적인 노래에요"(yhm3****), "김광석님이신 줄. 대단한 노래예요. 이런 실력과 감성을 가지고 어케 엔지니어로 사실 수가 있을까요?"(77go****), "여기서 연어장인을 볼 줄이야즌3은 기대됩니다"(상*), "너무 보고싶었어요!! 전국 노래자랑 때 연어 본 이후로 영상 찾아다녔는데 잘 없고 그래서 슬펐던 기억이... 그런데 이렇게 보다니요... 노래 듣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변함없는 목소리. 더 깊어진거 같아서 너무 행복하네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승승장구하세요 이정권님"(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정권의 개인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등에도 "팬텀싱어 보고 왔습니다", "연어 코인 상승중", "오랜만에 듣는....감성을 자극하는, 잔잔하지만 강한 울림이 있는 노래 감사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