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복면가왕’ 주윤발 4연승! 김혜리·백찬·김우석·랑쑈(박진영) 등장…‘정법’ 양세형·이상준, 웃찾사→코빅 ‘17년 우정’ 뽐내 [어제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물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복면가왕’ 주윤발 4연승, 김혜리·백찬·김우석·랑쑈(박진영) 등장!

지난 12일 MBC ‘복면가왕’에서는 주윤발이 4연승을 하며 125대 가왕 자리를 차지하고, 김혜리·백찬·김우석·랑쑈(박진영) 등이 등장했다.

‘불타는 금요일’에 패한 ‘마술사’의 정체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인 김혜리였고, ‘햄스터’에 패한 ‘삼각김밥’은 에이트의 멤버 백찬이었다.

가왕 주윤발에 도전하는 길목에서 벌어진 대결에서는 ‘불타는 금요일’이 패배해 복면을 벗었고, 그 정체는 업텐션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 도전장을 던진 김우석이었다. 그는 비주얼보다 실력으로 인정받고 싶다는 의지를 보였다.

‘햄스터’는 바로 버블시스터즈의 ‘랑쑈’ 박진영이었다. 그는 ‘JYP’가 유명해 예명을 사용했었으나. 이제 본명으로 기억해 달라고 요청했다.

본방은 일요일 밤 9시 50분.
SBS ‘정글의 법칙’ 방송 캡처
SBS ‘정글의 법칙’ 방송 캡처
‘정법’ 양세형·이상준, 웃찾사→코빅 ‘17년 우정’ 뽐내

지난 11일 SBS ‘정글의 법칙’에서는 ‘웃찾사’ 출신으로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 중이거나 최근까지 활약했던 개그맨 동료 이상준·양세형이 KBS ‘개그콘서트’ 출신 김병만·노우진 앞에서 무려 17년의 우정을 뽐냈다.

1982년생 39세 나이의 이상준은 1985년생 36세 양세형이 고등학생 때에 대학로에서 개그계 선배로 만났다고 한다. 사전 인터뷰에서 서로를 향한 우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양세형은 이상준은 “너무 존경하는 형”이라고 표현했다.

본방은 토요일 밤 9시.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