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해줘 홈즈’ 창민, 애청자 검증 퀴즈에 당황→완벽 설명에 ‘예능도 척척박사’ 감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구해줘 홈즈’ 최강창민이 애청자임을 완벽하게 증명했다.

12일 방송될 MBC ‘구해줘 홈즈’에서 최강창민이 새로운 코디로 등장한다. 이날 그는 ‘구해줘 홈즈’의 열렬한 애청자라고 밝혔다. 검증은 바로 들어갔다. 김숙은 “이 바닥은 뭐라고 하나, 애청자들은 안다”고 헤링본 바닥을 가리켰다. ‘구해줘 홈즈’에서 다수 나온 적 있는 바닥 시공 형태였다.

최강창민은 “야 이거”라며 당황하다가도 “쉐브론이랑 헤링본이 있는데 쉐브론은 요렇게(좌우대칭)이고 헤링본은 약간 요렇게 (W모양이다)”라고 손동작으로 설명했다. 그는 “이건 헤링본이다”고 답을 냈다. 
 
MBC '구해줘 홈즈' 방송 캡처
MBC '구해줘 홈즈' 방송 캡처

이어 최강창민의 꼼꼼함은 또 한번 발휘됐다. 상부장에 설치된 조명을 본 최강창민은 “개인적으로는 어머님이 주방일을 하실텐데 조명을 등지게 이용하게 돼 어두울 듯하다”고 지적했다. 섬세한 그의 지적에 패널들은 “창민씨 (집을) 잘본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최강창민은 “요리할때 어두워서 손을 다칠 수가 있다”며 상부장 하단에 조명을 설치하는 것을 제안했다. 양세형은 “최강창민 씨가 디테일하다”고 그를 인정했다.

한편 최강창민은 최근 17년 만의 솔로 앨범 ‘Chocolate’를 발매, 활발히 활동 중이다. 최강창민이 출연하는 MBC ‘구해줘 홈즈’는 12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