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참시’ 박성광, 여자친구 이솔이 사로잡은 매력은 ‘외모’?…열애 공개 후 ‘예비신부가 고민에 빠졌던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박성광이 여자친구 이솔이와의 결혼에 대해 언급하며 주목 받았다. 박성광이 결혼 소식에 '전참시' 멤버들이 아낌없는 축하를 보냈다.

최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 출연한 신봉선은 "'개그콘서트' 내에서도 박성광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들은 사람이 거의 없다"며 "같은 코너 하는 친구들에게 '나 오늘 일 있어서 못 나가'라고 했는데 웨딩 촬영을 하고 있었더라"고 말했다.

박성광의 남다른 보안 유지에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MC들은 "서태지도 그렇게는 안 한 것 같다", "서태지야 뭐야", "보안 유지는 톱스타들이나 하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전참시' 화면 캡처
MBC '전참시' 화면 캡처
 
이에 대해 박성광은 "안 알리려고 한 건 아니다. 이해 해주길 바란다"며 양해를 부탁했다. 또한 박성광은 "(예비신부 이솔이) 말을 빌려서 이야기 한다. 외모가"라고 말했다. 박성광의 '외모가' 발언에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작가들이 웃음을 참지 못했고, 박성광은 카메라 감독님도 웃었다며 당황했다.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의 박성광은 "그 친구가(여자친구 이솔이) 저랑 만나고 나서 '성광이 뭐가 좋아서 만나냐'는 질문 많이 들었다고 한다. 그래서 그 친구도 '내가 뭔가 잘못 생각하고 있나?'"라며 예비신부도 혼란을 겪었던 시기가 있었다고 고백했다.

개그맨 박성광은 배우 출신인 이솔이와 오는 8월 결혼한다. 본래 5월 2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결혼식 연기를 결정했다.

배우 출신 이솔이와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박성광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박성광의 여자친구 이솔이는 과거 직업이 배우였으나 현재는 일반인의 삶을 살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