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수호VS엠씨더맥스VS있지(IYZY), 4월 2째주 1위 후보…박혜원(HYNN) ‘아무렇지 않게, 안녕’-MCND 떠(Spring) 컴백무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수호, 엠씨더맥스, 있지가 4월 2째주 1위 후보에 올랐다.  

1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73회’에서는 SF9 찬희, MC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 키즈 현진 진행으로 라인업으로 최강창민, (여자)아이들, 임영웅, 영탁, 홍진영, 세정, 시그니처, MCND, 원어스, 리아, 티오오(TOO), FAVORITE, 박혜원(HYNN), 스텔라장, 하진 , 마이스트(MY.st)를 소개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4월 둘째주 1위 후보는 수호의 '사랑, 하자', 엠씨더맥스의 '처음처럼', 있지의 '워너비'가 오르게 됐다. 

수호의 '사랑, 하자'는 엑소의 리더인 그는 지난 30일 솔로 앨범 자화상을 발표하고 싱글 앨범으로 1위 후보에 올랐다. 첫 솔로무대 데뷔곡으로 엘범 타이틀곡은 사랑, 하자(Let's Love)무대를 공개하며,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특유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으로 들려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엠씨더맥스는 지난 25일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CEREMONIA(세레모니아)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처음처럼'으로 멜론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엠씨더 맥스는 국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고 데뷔 이후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는데 이번 '처음처럼'은 이수의 깊은 보이스만으로 고퀄리티의 명곡을 만들게 됐다. 

있지(IYZY)의 '워너비(WANNABE)'는 미국 빌보트 차트 자체 최고 기록을 쌓았고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4위에더 랭크되면서 그룹 특유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 신인 보이그룹 MCND의 신곡 떠(Spring)로 컴백무대를 가졌는데 이 곡은 공개 직후 해외 아이튠즈 차트 상위권에 랭크 됐다. MCND '떠'는 아이튠즈 K-POP차트 10일자 영국 5위, 미국 6위, 일본과 캐나다 11위에 올랐다. 

박혜원은 화제의 신곡 '아무렇지 않게, 안녕'을 불렀는데 애절한 감성과 아름다운 음색,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