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차달남’ 나이를 잊고 사는 사람들, 103세 100m 신기록 세운 할머니-유튜브 54만 팔로워 거느린 할머니-맥도날드 44년 근속 할머니-포켓몬고에 빠진 할아버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나이를 잊고 사는 사람들'이 나왔다. 

11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178회’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나이를 잊고 사는 사람들'을 소개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10위는 '나이를 잊고 사는 최강 동안들'에서는 30대로 보이는 최강동안의 중국의 60대 할아버지가 나왔다. 그는 후하이 할아버지로 1950년생 올해 68세로 칠순을 앞두고 있지만 30~40대로 보이는 동안을 자랑했다. 

9위 '나이를 초월한 실버 덕후들'이 나왔는데 대만의 할아버지는 포켓몬고 게임에 빠져서 여러 대의 휴대폰을 가지고 다니며 아이템을 잡으며 다녔다. 할아버지는 휴대요금이 한달에 167만원을 내고 포켓몬고 게임을 하기 위해 7~8시간을 보내게 됐다고 하는데 대만의 한 휴대 전화의 홍보대사가 됐다.

이어 89세의 시아 할머니가 응원하는 가수는 리위춘을 응원하고 리위춘의 결승 무대에 초대됐고 우승을 하는 모습도 보게 됐다. 

8위는 '정년이 뭐예요?! 최고령 현역들'이 나왔는데 맥도날드의 한 직원의 장기근속 파티가 열렸고 파티의 주인공은 1973년 부터 44년간 일을 한 로레인 할머니였다.  이어 미국의 무려 60년 동안 최고령 승무원이 된 82세의 베티 내쉬가 나왔는데 중간중간 항공사가 매각되고 다른 항공사로 바뀌어도 꿋꿋이 그자리에 있었다.  

7위는 '실버스타 크리에이터'가 나왔는데 릴 할머니는 현재 54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유튜브 스타인데 처음에는 손자가 찍어주는 영상이 재미있어서 시작을 했다가 스타가 됐다고 전했다.

6위는 '할머니는 노노! 최고령 엄마들'이 나왔는데 74세의 만가야마 할머니는 죽기 전에 아기를 낳고 싶어서 난임센타에 가서 임신을 했고 딸 쌍둥이를 낳으면서 세계최고령 산모로 기록됐다. 

이어 중국 최고령 산모로 등극한 67세의 티안은 자연 임신으로 임신을 하게 됐고 아이를 낳게 되면서 놀라움을 줬고 독일 베를린에서 65세로 네 쌍둥이를 임신했다. 이미 13명의 자식들이 있는 그가 임신을 하게 된 이유는 첫째딸의 나이는 44세로 9살의 막네딸이 동생이 갖고 싶다고 했고 그래서 4쌍둥이를 낳게 됐다.  

5위는 '스웨그 폭발! 늦깍이 할아버지 모델'이 나왔는데 테츠야 할아버지가 있는 옷들은 모델이 입는 명품 옷이었는데 옷 입은 모습에 감탄이 저절로 나왔다. 

4위는 '춤신춤왕! 노령의 댄싱 머신들'이 나왔는데 미국 애리조나주의 치어리더 팀의 평균 나이는 70세라고 했고 타키노 후미에 할머니는 시니어 치어리더 팀을 꾸리게 됐다고 했다. 중국의 74세의 리주안 할머니는 진지한 표정으로 아이돌 춤을 추는 할머니는 직접 안무를 짜서 춤을 추게 됐다.

3위는 '세계여행에 도전한 노인들'이 나왔는데 80대 나이의 할머니는 길이 7.23m,너비 2.23m, 높이 3.1m의 차를 몰고 여행을 하게 됐다. 처음에는 딸이 고고학자라서 볼리비아등을 여행하려 했지만 운전기사를 구하지 못했고 할머니가 운전사를 자청하고 떠났고 이후 할머니는 여행의 매력에 빠져서 남미 순회를 했다고 했다.

76세의 군터 할아버지는 한대의 자동차로 아내와 함게 215개국을 여행하는데 성공했는데 여행에 암으로 아내를 잃었지만 계속 여행을 했다.

2위는 '연륜이 돋보이는 금손 클라쓰'가 나왔는데 마을이 철거될 위기 겪었을때 97세의 황용푸 할아버지가 마을에 그림을 그려서 많은 관광객들이 오게 됐다. 황용푸 할아버지 덕분에 마을의 철거를 막게 됐고 이 마을은 무지개 마을이라고 불리면서 한 해의 관광객이 100만명이 방문하는 관광지가 됐다.

1위는 '100세 이상의 실버 스포츠 선수'들이 나왔는데 101살의 줄리아 호킨스 할머니는 100m 달리기에서 신기록이 나왔고 36,62초를 주파하게 됐다. 100세의 돈펠먼 할아버지는 100m 달리기에서 27초의 벽을 깬 최초의 선수가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