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정동원, 복스러운 매력 넘치는 '먹방 신동' 살아있는 리액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미스터트롯' 정동원이 먹방을 선보이며 복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정동원TV'에는 "정동원 역대급 맛난우리 돼지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정동원은 "오늘은 돼지고기 먹방을 해볼까 한다. 돼지고기도 여러나라 고기가 있는데 바로 한국 우리 돼지고기를 맛있게 먹어보도록 하겠다"며 음식을 소개했다.
유튜브 채널 '정동원TV'

밥과 채소, 고기 등을 카메라에 비추면서 자세히 설명한 정동원은 본격적으로 먹방에 돌입했다.

고기를 한 입 맛본 정동원은 "고기가 완전 이거는 역시 우리나라 고기, 우리나라 돼지고기가 맛있는거 아시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먹방 ASMR 저리가라 할 정도로 카메라를 향해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고기를 보여주는가 하면 한입 먹을때마다 살아있는 리액션으로 흐뭇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노래 잘부른다 먹기도 잘하고", "설명 진짜 잘한다 ", "동원아 누나가... 6년 기다릴게", "동원아  이 누나가 격하게 사랑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동원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최종 결승전에서 TOP5를 차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