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승민, 이찬원-황윤성과 사전투표 완료 "드디어 선거권 가졌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미스터트롯' 남승민이 이찬원, 황윤성 등과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10일 오후 남승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어나서 드디어 선거권을 가졌습니다! 형들과 함께 다녀와서 더 뜻 깊었어요 #미스터트롯#골든마이크#이찬원#송민준#황윤성#조영서#남승민#첫선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송민준-남승민-황윤성-이찬원-조영서 / 남승민 인스타그램
송민준-남승민-황윤성-이찬원-조영서 / 남승민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사전투표를 마친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신 남승민, 황윤성, 이찬원과 '미스터트롯' 안무가 조영서, KNN '골든마이크' 우승자 송민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남승민은 '골든마이크'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2002년 3월 20일생인 남승민은 올해 처음으로 선거권을 가져 첫 사전투표를 마쳤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우와 축하해요! 다들 보기 좋아요"(ch**), "첫 선거 축하해요"(ga**), "정말 뜻깊었겠어요. 멋져요"(jh**), "승민님 첫 선거 축하해요! 다들 너무 보기 좋아요"(bor**)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남승민은 최근 쇼플레이와 전속 계약 체결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이찬원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 화보 촬영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황윤성은 강태관, 이대원, 김경민과 '미스터트롯' 4인조 유닛 활동을 긍정 검토 중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