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덕자, 턱형과의 재판에서 최종 승소…"덕자전성시대 채널 되찾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턱형과의 불공정 계약으로 소송에 들어갔던 덕자의 재판 결과가 최종적으로 밝혀졌다.

10일 킴킴변호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덕자님 최종 결과! 채널 찾아왔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영상에서 킴킴변호사는 "덕자님과 ACCA 계약은 종료가 되면서 끝나버렸다. 해지가 됐다"며 "덕자전성시대 유튜브 채널 계정을 돌려 받았다. 이 채널로 발생되는 모든 법률상의 권리는 덕자님한테 귀속된다"고 말했다.
킴킴변호사 유튜브
킴킴변호사 유튜브
이어 계약상에 있던 위약금, 손해배상금 등 무효가 됐다고 전했다. 킴킴변호사는 "덕자님과 ACCA는 최종적으로 끝난 사이. 영영 이 분쟁과 관련해 서로 법률적인 절차를 밟지 않기로 했다. 결국에는 (덕자님에게) 원하는 모든 결과가 나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덕자님이 과거 수익 정산 부분에 대해서 다투고 싶지 않다고 하셨고 채널 찾아오는 것도 바라지 않는다고 하셨는데 많은 분들이 바라셨던 것만큼 채널은 덕자님에게 돌아가야 한다고 봤다"고 덧붙였다.

킴킴변호사는 "턱형이 법률적으로 비난 받아야 할 부분이 있지만 모든 행동이 형사처벌이 되거나 그렇게 쉽게 단언하기는 어렵다. 물론 형사 고소도 있었지만 원만하게 합의가 됐다"고 말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약자를 위한 정의에 서시는 변호사님들을 항상 응원합니다" "아직 우리는 살만한  세상에 살고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킴킴변호사님 넘 멋있어요" "턱형 불공정계약 사건을 절대 잊지 맙시다. 킴킴변호사님.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덕자님~" "킴킴변호사님들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변호사님 약자편에 서서 사기꾼 턱형으로 부터 승소하신거 축하드립니다" 등의 반응을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