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투데이-인생분식’ 삼양시장 국물떡볶이 맛집 위치는?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그 떡볶이정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한 국물떡볶이 맛집이 화제다.

10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인생분식’ 코너에서는 서울 강북구 소재 라면 맛집을 찾았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KBS1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방송 캡처
KBS1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방송 캡처
SBS ‘생방송투데이’ 2450회에서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제천 3GO 여행 - 놀이공원 & 청풍호 관광 모노레일 & 비봉산 전망대 & 매운탕 맛집, ‘우리 동네 반찬 가게’ 하나를 보면 열을 아는 고집이 만든 명품 반찬 - 세종 반찬가게, ‘#맛스타그램’ 이색 조합으로 탄생한 환상의 파김치장어전골, ‘인생분식’ 추억 소환하는 어린 시절 행복의 국물떡볶이 등 다양한 정보 또는 맛집과 명소가 두루 소개됐다.

서울 강북구 미아동, 구 삼양시장 자리에 위치해 있는 해당 맛집은 정감 넘치는 분식점으로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곳이다.

앞서 KBS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와 ‘이웃집 찰스’에 등장한 바 있는 유명 분식점이기도 하다. 방송에 소개되면서 인기가 더욱 많아져 성원 끝에 온라인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988년부터 문을 열어 자리를 여러 번 옮기면서도 그 맛을 유지해 온 모습이다. 국물떡볶이와 함께 꼬마김밥, 삶은 달걀, 못난이만두, 군만두를 함께 먹는 떡볶이 정식이 대표 메뉴로 꼽힌다. 순대 또한 인기다.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저녁 6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