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민호→김희재, ‘트롯맨’ 화보까지 점령…“영상 인터뷰 위해 궁금한 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미스터트롯’ 장민호, 임영웅, 영탁, 김희재가 화보 소식을 전했다.

지난 9일 더블유 코리아 유튜브에는 “<미스터트롯> 임영웅, 영탁, 장민호, 김희재를 더블유가 만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남겼다.

이와 함께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멤버들의 화보 소식과 함께 팬들의 참여를 부탁했다.
 
더블유 코리아 유튜브
더블유 코리아 유튜브
더블유 코리아 측은 “5월호 화보 촬영 현장에서 진행될 영상 인터뷰를 위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겨달라”며 “10일까지 질문을 받는다”고 공지했다.

이를 본 팬들은 “이상형이 무엇이냐”, “지금 예능 프로그램 많이 나오는데 가장 나오고 싶었던 프로그램이나 앞으로 나가고 싶은 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 “앞으로 음악활동 계획&팬들과 소통계획”, “인스타나 댓글은 자주 보시는지?” 등의 많은 질문이 쏟아졌다.

장민호, 임영웅 영탁, 김희재를 비롯해 ‘미스터트롯’ TOP7 정동원, 이찬원, 김호중은 방송 이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음악 프로그램은 물론 각종 예능까지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TOP 7은 후속으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직접 소통에 나서고 있다.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