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델 한혜진, 집에서 따라할 수 있는 홈트 소개 "양말 있으면 누구나 OK"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모델 한혜진이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을 소개했다.

9일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혜진의 아무 양말 첼린지 10분도 안걸리는 홈트! 양말이 있다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요즘 제가 푹빠진 동작들로 구성해 보았어요"라고 소개했다.

이어 "여러분도 같이 한번 해보실래요? 이 동작들이 쉽게 느껴지거나 익숙해 진다면 한 동작을 10회->15회 혹은 20회씩 3세트로 늘려서 해보시면 좋아요! 여러분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한혜진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 속에서 한혜진은 양말을 신은 채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을 선보였다. 특히 다각도에서 동작을 보여줘 이해하기 쉬운 점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혜진님~아까 따라하면서 양말로 방청소 다했음", "혜진님을 애정하는 마음으로 따라했는데 ... 정말 울뻔 했어요", "하..... 오늘도 보기만 합니다", "혜진언니ㅎㅎ 복부버전도 부탁해여"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혜진은 과거 JTBC '호구의 차트'에서  "무조건 계단이 짱이다" 라며 계단 운동을 최고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꼽기도 했다.

한혜진은 "기본적으로 운동이 되려면 한 80층 정도 되야 한다"면서 "그 정도로 오르락내리락 하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