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언맨’ 한정수, 캡틴아메리카 가면 쓰고 귀요미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한정수가 귀여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한정수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KBS 수목드라마 ‘아이언맨’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우 한정수는 캡틴아메리카 가면을 쓰고 포즈를 취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아이언맨’ 한정수 / 나무엑터스
‘아이언맨’ 한정수 / 나무엑터스
한정수는 촬영장 대기 시간이 길어지자, 소품으로 마련된 캐릭터 가면들을 살펴보다가 이 것 저 것 써보며 촬영장 분위기를 재밌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정수는 고된 스케줄과 빠르게 돌아가는 촬영장 속에서도 늘 싱글벙글 웃음을 잃지 않으며 다른 이들을 배려하는 모습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고.
 
한정수는 KBS 수목드라마 ‘아이언 맨’에서 육하원칙도 제대로 모르지만 자신이 모시고 있는 주홍빈(이동욱 분)에 대한 애정과 희생정신으로 똘똘 뭉쳐있는 고비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한정수는 이 드라마를 통해 코믹함부터 진지함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지난 방송 분에서는 고비서가 주홍빈에게 충성을 다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밝혀져 극의 재미를 더욱 이끌었다. 오늘(1일) 밤 방송되는 ‘아이언 맨’ 7회에서는 주홍빈의 손세동(신세경 분)을 향한 마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로맨스가  펼쳐질 것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밤 10시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