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무하네" 불막창집, 20년 만에 '가게 대청소'…네티즌 반응 '싸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영업 20년 만에 대청소를 하게 된 '불막창집'을 향한 네티즌들의 시선이 냉담하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는 청소업체를 동원해 불막창집을 청소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위생상태가 심각한 불막창집 내부를 보며 청소업체를 불렀다. 방문한 청소업체는 "너무 더럽다. 견적이 안 나온다"며 6시간 내내 청소를 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청소를 끝낸 불막창집은 백종원에게 "프라이드를 가르쳐달라. 바비큐만 알려주시지 않았냐"며 레시피 요구까지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걸 왜 청소를 해주고 있는거임? 제작진들은 백종원 안 불쌍하나 저 집 사전답사하러 갔을 때 섭외할게 아니라 위생신고를 해야지 저걸 섭외하고 있네(웃*)", "이런데 도와주지 말고... 열심히 하시는데 아직 빛을 못보는곳을 찾아 다니세요.... 다 방송국에서 리모델링 해주는거 아닙니까..저 인간들은 1원이라도 한푼 보태나요?지들 가게 인데 왜 가꾸질 않고 뻔뻔하게 남한테 도움이나 받고 이제와서 본인들이 위생에 잘못했다고 생각을 갖게 된건지...손님들한테 사과하세요.. 배민후기 보면 치를 떨듯(나빌**)" 등의 반응을 전했다.

다른 네티즌들 역시 "20년 동안 청소를 안했다고?진짜 너무하네..(오타니***)", "청소해봐야 어차피 방송 끄면 다시 돌아올듯. 여기는 그냥 안시켜먹는게 답(해외**)", "진심 기계를 닦는게 아니라 새로 사야할 거 같은데(뽀*)", "섭외를 일부러 자극적인곳으로 하는거 같은데 진짜 성실하고 좋은분들 섭외좀 해줘요 제발ㅠ 자극적인게 반응도 세고 시청률도 나오는건 알지만(새**)", "이건 그냥 나태의 문제죠 설거지하는게, 청소하는게 그냥 귀찮은거.. 저렇게 도와준다고 귀찮음이 없어지는게 아니거든요(miny***)"라고 반응했다.

한편 불막창집은 이전 방송에서 20년간 청소를 한 적이 없다고 밝혀 보는 이들의 충격을 자아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