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니콜 키드먼 주연 영화 ‘디 아더스’ 리메이크 확정…네티즌 우려 높은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알레한드로 아메나바르 감독의 영화 '디 아더스'(The Others)가 무려 19년 만에 리메이크 된다는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끈다.

8일(현지시간) 미국 데드라인(Deadline)에 따르면 제작사 센티엔트 엔터테인먼트가 '디 아더스'의 리메이크를 위해 판권 계약을 완료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센티엔트는 제작자 등을 선임하며 프로덕션 팀 꾸리기에 다섰다. 때문에 영화가 실제로 개봉되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디 아더스' 스틸컷 / 네이버영화
'디 아더스' 스틸컷 / 네이버영화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반전이 중요한데 이걸 리메이크한다고?", "결말 알면 재미없지 않나", "원작 자체가 완벽해서 리메이크하기 까다로울 듯", "무리수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01년 개봉한 '디 아더스'는 니콜 키드먼이 주연을 맡은 호러 영화로, 스페인의 아카데미상이라 불리는 고야 어워드서 작품상과 감독상 등 8관왕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1,700만 달러의 제작비로 만들어져 월드와이드 2억 1,900만 달러의 엄청난 수익을 기록하며 흥행에도 성공했다. 국내서도 반전으로 상당히 유명한 작품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한편, 알레한드로 아메나바르 감독은 이후 '씨 인사이드'로도 좋은 평가를 받았으나 '아고라' 이후로는 대체로 흥행에 실패하고 평이 좋지 못해 작품활동이 활발하진 않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