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 문별, 자기 전에 팬들에게 추천한 노래는?…"가사가 너무 좋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마마무 문별이 팬들에게 직접 신승훈의 신곡을 추천했다. 

8일 문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잠 자기 전에 또 듣고 자야지 선배님 30주년 앨범 곡들 너무 가사들이 너무 좋아요 하루마다 돌아오는 계절이 다 너라서 그러자 우리 그냥 다 내버려두자 다 지나고 나니 남겨진 건 내내 좋았던 기억들인걸 잘자요 무무"라는 글과 함께 신승훈의 앨범커버가 담긴 스트리밍 캡처를 게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문별 글 예쁘게 쓴다 존댓말하네", "믿고 듣는 별이 추천곡", "문별이 저거 불러줬으면", "문별, 신승훈 훈훈한 선후배 관계", "신승훈 노래 너무 좋은데 문별이도 좋아하는구나"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마마무 문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문별은 지난 2월 솔로 앨범 ‘Dark Side of the Moon’으로 컴백했다. 2번째 솔로앨범에 문별은 자신만의 매력으로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확실하게 다졌다.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로 돌아온  문별은 SNS를 통해 활발히 팬들과 소통하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신승훈은 8일 앨범 ‘MY PERSONAS’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여전히 헤어짐은 처음처럼 아파서’, ‘그러자 우리’, ‘이 또한 지나가리라’로 총 8개의 트랙으로 꽉꽉 채운 신승훈의 앨범은 데뷔 30주년을 맞으며 가수로서의 영광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