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성균-손석구-구교환, 넷플릭스 드라마 'D.P 개의 날' 출연? "제안받고 검토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김성균, 손석구, 구교환이 넷플릭스 드라마 'D.P 개의 날'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

9일 오후 김성균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 측은 톱스타뉴스에 "김성균이 'D.P 개의 날'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 검토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손석구 소속사 샛별당 측과 구교환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 역시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인 작품"이라는 같은 입장을 전했다.

 

김성균-손석구-구교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나일론
김성균-손석구-구교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나일론

 

당초 영화화 예정이었던 'D.P 개의 날'은 넷플릭스 6부작 시즌제 드라마로 전환됐다. '차이나타운', '뺑반'의 한준희 감독이 연출을 맡은 'D.P 개의 날'은 탈영병을 잡는 군인이라는 소재로 군대에서 탈영으로 내몰리는 젊은이들의 고민을 담은 작품이다. 

김보통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D.P 개의 날'은 앞서 정해인이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복수 매체에 "출연을 제안받았지만 아직 결정된 것은 없다"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넷플릭스는 '인간수업', '보건교사 안은영', '무브 투 헤븐 :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 '스위트홈' 등의 작품 공개를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