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하재숙,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합류…남편-강원도 고성 집 등 최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배우 하재숙이 '동상이몽2'에 합류해 새로운 이야기를 전한다. 하재숙의 남편과 함께하는 강원도 고성 일상이 어떤 식으로 그려지게 될지 주목된다.

9일 오후 배우 하재숙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미스틱액터스) 측 관계자는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SBS 측에서 공개 한 것처럼 하재숙 씨가 '동상이몽2'에 합류하는 것이 맞다"고 전했다.

앞서 SBS 측은 배우 하재숙이 '동상이몽2' 합류를 결정했다고 알렸다. 하재숙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동갑내기 남편, 강원도 고성에 자리잡은 집 등을 공개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재숙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재숙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재숙은 지난 2016년 남편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두 사람은 2년 6개월 동안 연애를 한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다. 강원도 고성 바닷가 쪽에 자리한 마을에 신혼집을 마련한 하재숙과 남편은 스킨 스쿠버라는 공통 취미를 즐기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하재숙은 지난해 8월 '동상이몽2'에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하재숙은 당시에도 남편을 향한 아낌없는 애정을 자랑하며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동상이몽2' 합류를 확정한 배우 하재숙은 데뷔 이후 '솔약국집 아들들', '파스타', '사랑을 믿어요', '빛과 그림자', '잘 키운 딸 하나', '내 마음 반짝반짝', '뷰티풀 마인드', '기방도령', '국가대표2'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해왔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퍼퓸'을 통해 연말 시상식에서 조연상을 품에 안기도 했다.

하재숙은 드라마 '퍼퓸'과 영화 '기방도령' 개봉 이후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