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에라프로젝트, 김호중 제외 6인 공식 팬카페 개설…“오픈 당일만 정회원 등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뉴에라프로젝트가 ‘미스터트롯’ 6인의 공식 팬카페를 개설했다.

9일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문~을 여시오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팬카페’가 문을 열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공식 팬카페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소식과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등업신청하세요 팬카페 오픈 당일만 정회원으로 등업해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뉴에라프로젝트 인스타그램 
뉴에라프로젝트 유튜브
뉴에라프로젝트 유튜브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앞서 개별활동을 알린 김호중은 제외하고 장민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희재, 정동원 6명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와 함께 유튜브 채널에서는 공식 팬카페 오픈을 기념해 영상을 게재했다. 장민호는 “트롯맨들의공식 팬카페가 개설됐다”며 “앞으로 팬카페를 통해서 다양한 활동 소식을 빠르게 접할 수 있으니까 많은 가입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모두  응원합니다 K-트로트의 선구자님들 화이팅하세요”, “서로서로 사이 좋고 진심으로 응원해주는 게 보여서 너무나 흐뭇하당ㅎㅎ”, “트로트 6형제 환영합니다. 모두 모두 대성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서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4위 김호중 님은 본인과 소속사(생각을보여주는엔터) 측 요청에 따라 7인 단체 활동 외에는 자유롭게 개별 활동을 하게 됐다”라고 밝힌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