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있지(ITZY) 유나, ‘달라달라’ 데뷔 직캠 영상 400만뷰 돌파…굴욕없는 완벽한 에리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있지(ITZY)가 최근 '워너비' 활동을 마무리한 가운데, 유나의 데뷔 직캠 영상이 다시금 눈길을 끈다.

지난해 2월 '달라달라(DALLA DALLA)'로 데뷔했던 있지는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서 데뷔무대를 갖고 2주 만에 1위를 거머쥔 바 있다.

데뷔 무대 당시 엠넷은 '입덕직캠' 제목을 달고 유나의 직캠영상을 공개했는데, 이 영상은 1년 2개월여 만에 조회수가 400만뷰를 돌파했다.
 
M2 공식 유튜브 채널
M2 공식 유튜브 채널

데뷔 직후의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흑역사로 불릴만한 부분이 하나도 없는데다, '인어공주' 속 에리얼을 연상케 하는 강렬한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디즈니 유나 캐스팅 안하고 뭐하냐", "어떻게 데뷔 직캠이 레전드지?", "춤도 시원시원하고 표정연기도 좋고ㅎㅎ", "에리얼 직캠 치면 나온다는 영상이네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해 2월 있지(ITZY)로 데뷔한 유나는 팀의 막내로, 남다른 비주얼과 함께 활달한 성격으로 인해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다.

에리얼이라는 별명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 활동을 이어가면서 금발로 머리색을 바꾼 뒤로는 다른 별명으로 불러주기를 바란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있지는 지난달 'WANNABE'로 컴백한 이후 여러 음악방송서 1위를 거머쥐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성공적으로 활동을 종료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