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학교 찾아가 온라인 개학 점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시현 기자)
뉴시스 제공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이 학교를 찾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 19)에 따른 온라인 개학 현장을 점검했다.

설 교육감과 온라인 개학 점검단은 9일 대전변동중, 대전대성고, 대전은어송초등학교를 잇따라 방문, 실시간 쌍방향 원격수업 등을 살펴봤다.

대전은어송초등학교에서는 유튜브를 통해 쌍방향 원격수업 교원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라이브 연수'가 진행됐다. 설 교육감이 화상으로 연수에 참가한 초·중·고 교사들을 격려했다.

시교육청은 앞서 교육국장 등 11명으로 온라인 개학 점검단을 구성, 초·중·고 3개교를 찾아 개학 준비 현장을 점검했다. 특히 일반 학교 적용이 가능한 우수 사례를 발굴, 시교육청 홈페이지 올리고 일선학교에 안내했다.

설동호 교육감은 "온라인 개학을 차질없이 준비해 온 선생님들에게 깊은 감사를 한다"며 "코로나19를 슬기롭게 이겨내 교실에서 공부할 수 있는 날이 올 때까지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