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제픽] ‘한밤’ 강하늘·이태은 열애설, 부인했어도 연일 화제! 나이 차이는?…‘차클’ 심은진, 모두를 놀라게 한 인테리어 전문가 이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물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한밤’ 강하늘·이태은 열애설, 부인했어도 연일 화제!

지난 8일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당사자가 부인했음에도 연일 화제에 오른 강하늘·이태은 열애설을 다뤘다.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촌므파탈 직진남 용식이’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배우 강하늘의 열애설이 최근 연예계를 뜨겁게 달궜다. 그 상대는 미모의 9년차 뮤지컬 배우 이태은이다.

이태은은 ‘위키드’, ‘엘리자벳’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강하늘이 군 복무 당시 출연한 ‘신흥무관학교’에서 함께 하며 인연이 닿은 것으로 알려졌다. 나이는 1989년생 32세의 강하늘보다 2세 연상인 1987년생 34세로 전해졌다.

단독 보도로 나왔던 열애설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2년째 열애 중이고 두 사람이 함께 여행을 떠났다는 내용이 있다. 강하늘 소속사는 두 사람은 절친한 동료 사이이며, 여행도 단둘이 아닌 4~5명이 함께 갔다고 밝혔다.

강하늘이 뮤지컬 ‘신흥무관학교’이 끝난 후에도 함께 출연했던 이들과 계속 연락을 하면서 친하게 지내고 있고 이태은 또한 그 중 한 사람이라는 입장이다.

강하늘 소속사 측은 열애설 후 강하늘의 반응에 대해서 “예를 들어서 둘이 있을 때 누가 보면 오해는 할 수 있으니까, (열애설 기사에) 불편해하는 기색을 전혀 없다”고 전했다.

본방은 수요일 저녁 8시 55분.

 

JTBC ‘차이나는 클라스 - 질문 있습니다’ 방송 캡처
JTBC ‘차이나는 클라스 - 질문 있습니다’ 방송 캡처

 

‘차클’ 심은진, 모두를 놀라게 한 인테리어 전문가 이력!

JTBC ‘차이나는 클라스’에서는 “임석재 교수가 전하는 서양 건축사 - 모든 도시엔 그리스 신전이 있다!” 편을 방송했다.

건축을 주제로 한 강연 가운데, 게스트로는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가수 겸 배우 심은진이 출연했다.

심은진이 등장한 이유는 바로 인테리어 전문가로도 활동하고 있기 때문이었다. 고등학교 때 상업디자인과였고, 배우 생활을 하며 가수 활동으로 끊겼던 공부를 다시 시작하면서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삼았고, 노력 끝에 지난 2017년에 실내건축산업기사를 취득했다고 전해 감탄을 자아냈다.

많은 곳에서 컬래버레이션을 제안 받았고, 지난 2018년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메간 헤스의 서울 전시회에서 공간 디자이너로 참여한 이력이 대표적이다. 심은진은 “성황리에 끝나서 정말 다행이었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본방은 수요일 밤 9시 30분.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