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찬또배기’ 이찬원, 안경 필수였던 과거?…“대학교 입학→연애 하고 싶어 렌즈 착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찬또배기' 이찬원이 안경을 벗고 렌즈를 끼게 된 계기를 공개했다. 동시에 이찬원의 과거 사진이 공개되며 팬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이찬원의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이찬원은 과거 도수가 높은 뿔테 안경을 쓰고 있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이찬원은 자신의 시력이 많이 좋지 않다고 고백했다. 이어 이찬원은 "제가 20살 되면서 연애를 하고 싶어서 렌즈를 끼기 시작했다"고 말하며 부끄러워했다.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MBC '라디오스타' 화면 캡처

 

 

'라디오스타' 이찬원은 "(안경 쓸 당시에는) 거의 못 만났었다"고 털어 놓았다. 이찬원의 이야기를 듣던 '라디오스타' MC들과 임영웅, 영탁, 장민호 등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했던 형들은 그를 귀여워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외에도 이찬원은 과거 '스타킹' 출연 당시 사진을 공개하는 등 관심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찬원님 애기애기 때도 너무너무 귀여워요. 안경 껴도 귀엽고..렌즈 껴도 이쁘고..뭔들!!!"(S****), "살짝 부끄러워 하는 모습이 넘나 귀여웠어요ㅋㅋ"(김****), '과거사진도 엄청 귀여워요 찬또님 응원합니다"(김****), "그래 연애는 트로트지ㅋㅋㅋ 이찬원 커여워!"(XH****), "이찬원님^^ 눈 건강 챙기셔요응원합니다"(7**), "25살이란게 안믿어져요애기같아요.이찬원만 보여요"(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영남대학교에 재학 중인 이찬원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활약했다. '미스터트롯' 첫 무대에서 '진또배기'를 선보인 이찬원은 그 이후로 '찬또', '찬또배기'라 불리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최종 순위 3위를 차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남순 2021-10-11 10:33:16
이찬원 안경 쓸때와 벗을때는 정말 차이가 많이 나요.더 멋진 모습이 되어 버린 찬원님 대학공부는 끝까지 하시는걸로~~

금연옥 2021-10-20 08:57:14
이찬원 나날이 빛나는 꽃미모 로 변신해 가는 이찬원가수님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금연옥 2021-10-26 09:21:59
이찬원 볼소록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에 뿌듯합니다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김계숙 2021-10-26 20:18:19
이찬원 정말 어릴때도 귀엽고 이쁘지만 자금도 너무너무 멋지고 사랑스러워요

금연옥 2021-10-27 09:08:51
이찬원 뭘하든 그저예쁘고 사랑스러운 울가수님 사랑합니다 응원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