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원경 전 부인’ 배우 박현정, 전남편과 이혼 후 악플 시달려…‘이혼 사유 알려지지 않았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우다사2)'에 합류한 배우 박현정이 전남편 양원경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또한 양원경과 이혼 후 시달렸던 악플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우다사2)'에서 박현정은 "배우 생활 5년 정도 하다 결혼을 했고, 두 아이를 낳았다"며 양원경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우다사2)'에서 박현정은 "결혼 생활을 13년 정도 했다. 2011년도에 이혼을 했다"며 "너무 힘들었다. 세상이, 사람 자체가 너무너무 무서웠다. 한동안은 밖을 나가지 못했다"라며 공황장애와 우울증을 겪었다고 털어 놓았다.

 

MBN '우다사2' 화면 캡처
MBN '우다사2' 화면 캡처

 

박현정이 이혼에 대해 공식적으로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또한 박현정은 이혼 이후에도 따라오는 악플로 인해 두 딸들에게 "상처받지 말라"는 이야기를 전했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2(우다사2)'를 통해 엄마 박현정과 함께 출연한 양원경 박현정의 딸 양세정은 "엄마가 '아빠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그렇게 나쁜 사람이 아니다. 상처받지 말라'고 말씀하셨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배우 박현정의 전남편은 개그맨 양원경이다. 양원경의 부인이 된 박현정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었다.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보여준 일화 등으로 인해 양원경과 아내 박현정의 불화설은 계속해서 이어졌고, 이혼 이후에도 확인되지 않은 루머 등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현정과 전남편 양원경의 정확한 이혼 사유(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다. 또한 박현정은 양원경과 이혼 이후 연기자 생활을 다시 시작하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