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75만 뷰 돌파'…유튜버 푸메, 매운 문어가리비찜 먹방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유튜버 푸메가 매운 문어가리비찜 먹방에 도전했다.

지난달 30일 푸메는 자신의 유튜브에 "매운 문어가리비찜 3KG 문어 대왕가리비 리얼사운드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푸메 유튜브 캡처
푸메 유튜브 캡처

 

영상 아래 푸메는 "안녕하세요 푸메라니안 여러분. 오늘은 매운문어가리비찜! 준비해봤어요. 강원도 피문어 3kg과 대왕가리비 3kg 구입해서 따로 익힌후에 매콤한 양념소스에 살짝 볶아냈답니다! 중국당면도 넣고 마지막에 문어볶음밥도 만들어 먹었어요"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문어와 가리비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해산물중 하나인데요 (사실 다 좋아하는 것 같기도..) 오늘 준비한 해물들이 싱싱해서 그런지 식감이 굉장히 부드러우면서도 꼬독꼬독? 살아있었어요! 더불어 씹을때마다 나오는 단물도 예술이었어요! 특히 문어는 이전에 먹은 부드러운 문어랑 다르게 씹히는 식감이. 피문어가 비싼 이유가 있군요"라고 전했다.

끝으로 "중국당면은 중국당제비가 되어버렸지만 하드캐리한 해산물과 양념 덕분에 2000% 만족스러울 수 밖에 없었답니다! 아! 문어랑 가리비가 달달한 편이라 양념을 매콤하게 해서 먹는게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특히 매운고추 송송 썰어 뿌려준게 신의 한 수 였어요! 마지막 문어볶음밥도 달달하고 매콤하고 너무 맛있었답니다! 문어는 피로해복과 콜레스테롤 억제에 좋고 가리비는 나트륨 배출에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같이 건강이 중요한 시기에 몸에 좋은 해산물도 챙겨드시고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시청해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푸메는 보기만 해도 매운 문어가리비찜을 맛있게 먹어 보는 이들의 군침을 돌게 만들었다. 문어가리비찜을 다 먹은 푸메는 볶음밥으로 먹방을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오늘도 맛있는 영상 보고 갑니다. 저도 해물 왕창 먹고 싶네요"(쫄**), "언니 영상 자주 올라와서 너무 좋아요. 항상 볼 때마다 음식 만드는 것도 보기 쉽게 편집해서 앞부분에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요리에 관심있어서 요리하는 영상, 요리한 걸 먹는 영상을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로 마무리하시길 바래요. 항상 응원합니다!"(예*), "매운 음식 좋아하는데 매운 문어가리비찜... 푸메님께서 맛있게 드시니까 엄청 먹고 싶어지네요"(봉**)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해당 영상은 8일 오후 8시 기준 조회수 175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현재 유튜버 구독자 192만 명을 보유 중인 푸메는 지난달 24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Tag
#푸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