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he대한일보 여태남 회장 취임 "색깔 독특한 신문 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시현 기자)
뉴시스 제공
광주에서 발행되는 the대한일보 회장으로 일군토건그룹 여태남 회장이 취임했다.

the대한일보는 여 회장이 취임하고 본격 업무에 돌입했다고 8일 밝혔다.

여 신임회장은 전남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을 수료했다. 건설회사 일군토건그룹의 회장으로 일군 홀딩스, 일군 건설, IG건설 등을 보유하고 있다.

여 회장은 "광주와 전남 지역은 지방일간지와 지역주간지, 인터넷신문들이 여느 지역보다 활성화돼 있지만 독특한 색깔을 내는 신문은 많지 않다"며 "the대한일보가 광주전남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기 위해 어떠한 신문을 만들어야 하는지 임직원과 독자, 지역민들과 머리를 맞대고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지방일간지로서 역할이 무엇인지 숙고하면서 광주전남의 대표지로 자리를 잡아가도록 the대한일보 만의 콘텐츠를 만들겠다"며 "변화와 개혁을 통해 이 어려운 시기 지역민들에게 희망을 주며, 희망을 담아내는 신문으로 지역의 정론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