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OMG 새 멤버 후보’ 클로이 드비타, 누구?…"작업물보니 유력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AOMG 새 멤버의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아티스트 클로이 드비타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3일 AOMG 공식유튜브에는 ‘Who's The Next AOMG?’라는 제목이 담긴 티저 영상이 처음 공개됐고, 이후 세 차례의 티저가 나오며 AOMG의 새 멤버에 대한 관심이 이어졌다. 

AOMG는 새로 영입하는 멤버를 독특한 방식으로 영입 소식을 알리는 레이블로 정평이 나있다. 이에 새로운 멤버에 대한 관심 역시 증가했으며, 최근 영입설이 돌았던 이하이, 재키와이 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 아티스트들의 이름이 거론됐다. 
 
클로이 드비타 인스타그램

 

일각에서는 최근 AOMG의 코드 쿤스트, 우원재, 어글리덕과 함께 작업한 클로이 드비타를 언급하기도 했다. 클로이 드비타는 2018년 12월 우원재의 ‘Noise’를 피처링, 지난해 9월 AOMG 소속 어글리덕과 함께 앨범 작업을 함께한 바 있으며, 2일 발매된 코드쿤스트 ‘PEOPLE’ 앨범에도 참여하며 눈길을 끌었다. 

클로이 드비타는 2일 직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4번트랙과 11번 트랙에 참여했습니다"라고 말하며, 최근 4집 앨범을 발매한 코드 쿤스트를 응원하기도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달 박재범과 오르테가 사건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오르테가를 저격하기도 했다.

과거 SBS ‘K팝 스타’ 출신으로 알려진 클로이 드비타는 AOMG 멤버들의 앨범에 다수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랩도 소화하는 보컬리스트로 아티스트 기린이 소속된 8BallTown 멤버로 알려졌다. 

한편 AOMG의 새 멤버는 9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