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핑크(BLACKPINK), ‘뚜두뚜두’ 코첼라 라이브 무대 유튜브서 공개…1시간 만에 50만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블랙핑크(BLACKPINK)가 지난해 열렸던 코첼라 페스티벌서 선보인 무대 영상이 공개돼 블링크들의 관심을 모은다.

8일 오전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서는 '뚜두뚜두'(DDU-DU DDU-DU)의 코첼라 라이브 무대 영상이 올라왔다.

첫번째 날 무대로 올라온 영상에서 이들은 강렬한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나 제니는 영상 내내 텐션을 끝까지 유지할 정도로 멋진 모습을 보였다.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제 정말 컴백하려나?", "완전 날아다니네ㄷㄷ", "라이브 멋지다", "다른 노래도 듣고싶다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영상은 공개된 지 한 시간 만에 50만뷰를 돌파하면서 블랙핑크의 엄청난 인기를 증명했다.

2016년 데뷔한 블랙핑크(BLACKPINK)는 지금까지 '휘파람', '불장난', '마지막처럼', '뚜두뚜두', 'KILL THIS LOVE' 등의 히트곡들을 발매하면서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잡았다.

2019년에는 미국에 진출하면서 코첼라 페스티벌에 참석하는 등 활발한 해외 활동을 선보인 바 있다. 지난해 4월 발매한 'KILL THIS LOVE' 이후 앨범 발매가 없는 상황인데, 최근 여러 해외 매체들을 통해 컴백이 임박한 것이 아닌가 하는 궁금증을 낳고 있다.

한편, 이들이 지난해 발매한 'KILL THIS LOVE'는 최근 스포티파이(Spotify)서 3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