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늘 그렇듯 보고싶어"…샤이니(SHINee) 故종현, 31번째 생일 맞아 축아 이어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샤이니가 故 종현의 생일을 맞아 축하사진을 공개했다. 

8일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JONGHYUN #종현 #SHINee #샤이니 #19900408'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종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그리운 얼굴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샤이니 인스타그램
샤이니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생일 축하해 종현", "언제나 그렇듯이 보고싶다", "따듯한 봄이 왔어 종현아", "늘 나의 힘이 되어줘서 고마워", "오늘따라 더 보고싶어", "종현이가 보고싶어서 오늘 큰 달이 뜬 것 같아", "항상 빛나는 사람", "너와 함께하던 모든 날을 기억하고 있어", "한 번만이라도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종현아 진심으로 사랑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트위터에서는 '#happyjonghyunday', '#4월의_종현이는_언제나_빛이나', '사랑을_달빛에담아_종현이에게', '종현아_덕분에_내_평생이_따듯해' 등 여러 해시태그가 올라오며 그의 생일을 축복하고 있다. 

한편 종현은 지난 2008년 샤이니 EP 앨범 ‘누난 너무 예뻐 (Replay)’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링딩동', '루시퍼', '셜록' 등의 여러 히트곡을 배출해내며 크게 성장했다. 

그러던 지난 2017년 12월, 28살의 나이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며 모두의 충격을 안겼다. 이후 종현의 절친인 디어클라우드 나인이 유서를 공개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