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명수, 하하 인스타에 "연락이 안되는구나" 댓글 남겨 '그리움 표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하하와 박명수가 인스타그램 댓글로 나눈 대화가 눈길을 끌었다.

7일 하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소바리 소바리~ 전소바리 전소바리~소민아~!! 생일축하고~!!어여 완쾌해서 배신하며 일하자!! 축하해~! 건강하고"라는 글을 남기며 전소민의 생일을 축하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전소민, 양세찬과 함께 셀카를 찍은 하하의 모습이 담겨있다.
   
하하 인스타그램

 

이를 본 박명수는 해당 게시물에 "보고싶다 하하야 넘 연락이 안되는구나"라며 그리움을 드러냈다.

이에 하하는 "아니 연락을 하셔야 연락이 되죠 형님 ㅠㅠ"이라고 한 후 "하지만 보고싶어요"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이 나눈 대화를 본 네티즌들은 "명수용 귀여워 내 원픽", "무한도전...", "무도 맨날 봐여 아직도", "쪼쪼땐스가 그리운 저녁입니다", "무도 다시보고싶어요", "무도인들 뭉쳤으면" 등 '무한도전' 멤버들의 재결합에 대한 바램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또한 '무한도전' 재결합에 대해 언급했다. 유재석은 '무한도전'을 다시 해달라는 한 시청자 댓글에 "다시 할 수 있는 여건이 안 된다는 점 이해해달라. 멤버들 모으기 힘들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