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트롯' 송가인, 투표 독려 캠페인 참여…"우리 모두 투표합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미스트롯'으로 얼굴을 알린 송가인이 이번에는 415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에 참여했다.

최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송가인은 함께(TOGETHER)를 쓰며 "투표가 없으면 우리가 함께할 수 없다는 의미"라면서 "우리 모두 투표합시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은 어떤 대한민국을 원하시나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 수 있는 아이들과 노인들이 행복한 모두에게 기회가 있는 그런 나라를 만들고 싶으세요?"라고 물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유튜브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유튜브

 

그러면서 "4월 15일, 투표하세요. 시간이 없으시다고요? 4월 10일과 11일 전국 어느 곳에서나 사전 신청 없이 사전투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원하는 대표자를 뽑으러 갑니다. 꼭 투표하세요!"라며 투표 독려와 함께 사전투표 정보를 설명했다.

한편 송가인과 함께 캠페인에 참여한 장윤정 역시 투표 의미를 전달했다. 그는 "제가 아이들을 낳아서 키우다 보니까 투표를 해서 미래를 선택하는 일에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는 일이 얼마나 책임감 있고 중요한 일인가를 더욱더 절실하게 느끼게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4월 15일 꼭 투표해서 어린이들에게 좋은 미래를 선물할 수 있는 선택을 꼭 해주시길 당부드리겠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스타들이 직접 촬영한 캠페인 영상은 오는 14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