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휘재-문정원, 화훼농가 살리기 캠페인 참여 '무료 꽃 나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이휘재와 문정원이 화훼농가 살리기 캠페인에 참여했다.

7일 오후 문정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훼농가 살리기 캠페인을 통해 저희 부부는 무료 나눔을 해보았는데요, 뜻 깊은 작업이었습니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 캠페인을 홍현희 제이슨 부부와 배우 이종혁 님께 이어드릴게요! 코로나 19로 어려운 화훼농가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화이팅 #화훼농가화이팅 #부케챌린지 #꽃 #농림축산식품부"라는 글을 덧붙이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문정원 인스타그램
문정원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무료로 꽃 나눔을 하며 화훼농가 살리기 캠페인에 참여한 문정원과 이휘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들 부부의 따뜻한 마음이 감동을 자아낸다.

문정원은 꽃 위에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시기지만 꽃 보며 힘내세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냥 가지 마시고 꽃 한 다발씩 챙겨가세요. 대한민국 화이팅!"이라고 적은 안내 종이를 붙였다.

게시글을 본 네티즌들은 "저 꽃 받으신 분들 너무 부러워요. 따뜻한 마음과 예쁜 꽃의 콜라보"(na**), "내면이 아름다운 사람"(sa**), "멋있어요. 마음도 얼굴도"(smu**), "훌륭하십니다. 멋지세요. 보기만 해도 감동입니다"(ji**) 등의 응원 댓글을 남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