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OMG 새 멤버, 뒷모습 등장 ‘9일 공개 예정’…누리꾼 “여러 명일수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AOMG 새 아티스트의 세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7일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Who's The Next AOMG? #3’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올블랙 패션의 양 갈래 머리를 한 여성 아티스트의 모습이 보였다. 영어 자막으로 ‘AM I a Saint or a Sinner?’라는 자막과 함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AOMG 유튜브
AOMG 유튜브
이어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는 모습과 함께 9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여태 공개된 영상 셋 다 모두 다른 인물이 아니냐”, “하이힐 완전 힙하네”, “이하이 아닌 거 같아ㅠㅠㅠ”, “도대체 누군데 이렇게 뜸 들이나”, “참이슬 삼다수에 이어 AOMG까지 이러는 거 보면 백퍼 아이유네”, “재키와이, 림킴, 클로이드비타, 조갑경, 임영웅 중 누구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AOMG는 “다른 회사에서 잘 됐으면 뭔가 배 아팠을 것 같다”, “노래 실력이 국내 탑 급”, “자랑스럽게 추천할 수 있는 아티스트”, “97년생, 96년생”, “특유의 바이브와 타고난 것이 있다” 등 힌트를 세 차례 나눠서 소개하면서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AOMG는 래퍼들을 중심으로 탄탄한 소속 아티스트들을 구축하고 있다. 이에 새롭게 합류하는 아티스트가 누구일지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