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달 표면에서 UFO 포착?…캐나다 아마추어 영상 제작자가 공개한 영상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최근 캐나다에서 달을 관측하던 중 UFO(미확인 비행물체)가 나타났다는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유튜브나 페이스북 등 SNS서는 지난달 26일 캐나다의 한 아마추어 영상 제작자가 촬영한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은 달에서 포착된 여러 물체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당초 달을 원거리에서 담고 있던 이 영상은 한쪽 부분을 확대해서 보여주기 시작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확대된 영상에선 표면 부근에서 정체불명의 물체가 날아오르는 것이 확인된다.

달 표면에 길게 그림자까지 드리워지며 날아오른 세 개의 물체는 이윽고 시야에서 자취를 감췄다.

이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상의 진위 여부를 두고 설왕설래를 벌이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젠 지구에 외계인이 침공한다고 해도 놀라지 않을거야", "프로토스의 캐리어는 실존하는 것이었나", "저들은 분명 우리가 얼마나 어리석은지 비웃고 있겠지" 등의 글을 남기며 UFO가 진짜라고 믿고 있으며, 다른 네티즌들은 "저 크레이터의 지름이 125km인데, 저 UFO는 최소 10km나 되는 크기여야 한다", "조작이지 않을까", "그림자가 너무 리얼해서 조작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회의적인 입장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 25일에는 거제시에서 은하수를 촬영하던 사진작가들이 단체로 UFO를 목격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