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회도 DT로?…‘홍쇼핑’ 홍현희, 노량진 수산시장 드라이브스루 체험에 “진짜 있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극복을 위해 설치된 노량진 수산시장 드라이브 스루를 체험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홍쇼핑 홍현희가 사는 세상' 채널에는 "주문하고 47초 만에 나오는 활어회;; 노량진 드라이브스루 클라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홍현희는 드라이브스루를 통해 햄버거, 커피 등을 구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홍현희는 처음으로 '노량진 수산시장 드라이브스루'를 체험하게 됐다.

 

유튜브 채널 '홍쇼핑' 화면 캡처
유튜브 채널 '홍쇼핑' 화면 캡처

 

홍현희는 "몰래카메라인가요?"라며 노량진 수산시장 드라이브스루의 존재를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도착한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홍현희는 드라이브스루 안내판을 발견하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홍쇼핑' 홍현희가 찾은 노량진 수산시장 드라이브스루 현장에서는 모둠회를 판매 중이었다. 홍현희는 자신이 원하는 것은 쭈꾸미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홈페이지에 들어가 어플을 이용해 전화 주문을 미리 해두면 드라이브 스루 형식으로 회를 구입할 수 있다는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노량진 수산시장 드라이브 스루 관계자들은 이러한 판매 방식을 지난달 26일부터 시작했고, 언제까지 지속하게 될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대화를 마친 홍현희는 47초 만에 회를 수령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홍현희가 구입한 모둠회에는 대광어, 대도미, 숭어, 연어 등이 더해져 있었다.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노량진 수산시장 드라이브 쓰루 대박~ 요즘 회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횟집도 못가고 아쉬웠던 차에 홍쇼핑에서 좋은 정보 주셨네요~!^^ 이번 주말에 꼭 가보렵니다"(크***), "별별 드라이브 스루 다 봤지만 ㅋㅋㅋㅋㅋ수산물을 이렇게 살수있다니...홈페이지에서 주문까지 할 수 있고 너무 좋네요!! 언니가 홍보해주셔서 엄청 많이 가게 될 거 같아요! 노량진 수산시장분들도 현희언니도 화이팅!"(쥬***), "이렇게 드라이브스루 하는 먹쇼핑 . 너무 재밌게 보고 갑니다. 홍쇼핑 대박나시고 다들 몸 조심 하세요"(레**), "노량진 수산시장에 DT 있눈 거 넘 놀랍다ㅋㅋㅋ"(99***), "드라이브쓰루 커피 전문점만 이용해봤는데 노량진 수산시장 획기적이네요"(D****)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을 남편으로 맞이한 홍현희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꾸준히 근황을 전하고 있다. 또한 홍현희는 남편 제이쓴과 함께하는 개인 유튜브 채널 외에도 '홍쇼핑'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