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그 오브 레전드(LoL, 롤)서 로그인 오류 현상 발생…라이엇, 보상모드 활성화하고 문제해결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LoL, 롤)서 로그인 오류 현상이 일어나 라이엇 게임즈가 사태 파악에 나섰다.

라이엇 코리아는 7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 로그인 불가 현상이 발생해 문제를 확인 중에 있다고 전했다.

6시 16분에 로그인 오류 현상을 확인한 이들은 1분 뒤 담당 부서에서 확인에 나섰고, 23분부터는 랭크 게임을 비활성화하고 9분 뒤에 보상 모드를 활성화했다.

이들의 설명에 의하면 보상 모드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에는 랭크 게임 플레이가 불가능하다.
 
롤 공식 홈페이지
롤 공식 홈페이지

더불어 이미 진행 중인 랭크 게임서 패배할 경우에는 점수가 하락하지 않지만, 승리하더라도 평소 점수의 50%만 획득하게 된다.

라이엇 측은 빠른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하고 정상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히며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서 이러한 오류가 발생한 것은 처음은 아니지만, 최근 게임 내 오류가 자주 보고되고 있다.

지난 1일에는 개인/2인 랭크 게임 시작이 불가능해지는 오류가 발생해 약 2시간여 만에 해결되는 등의 일이 벌어지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